본문 바로가기
일상이야기

블랙핑크 인유어 에리아~! <BLACKPINK WORLD TOUR [BORN PINK] IN CINEMAS> 7/31(수) 전 세계 여성 그룹 최다 110개 이상 국가 개봉 확정!

by 이노리ee 2024. 6. 21.
반응형

안녕하세요 여러분~

이노리가 왔습니다 💙💙

 

오늘은 !! 너도 좋아하고 나도 좋아하고, 우리나라를 넘어 전세계가 좋아하는 

 

[BLACKPINK IN YOUR AREA!]  블랙삥끄 인유어 에리아~! 

의 주인공 블랙핑크의 소식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!!!

 

반응형

블랙핑크의 공연실황영화!

<BLACKPINK WORLD TOUR [BORN PINK] IN CINEMAS> 을 소개합니다!! 

 

출처: CGV/4DPLEX

<BLACKPINK WORLD TOUR [BORN PINK] IN CINEMAS>는 데뷔 8주년을 맞이해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피날레를 장식한 [BORN PINK] 월드 투어의 현장과 블랙핑크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담은 공연 실황 영화!

 

이번엔 7월 31일(수) 국내 및 글로벌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는 소식인데요 ㅎㅎ

 

출처: CGV/4DPLEX

 

이 영화는 한국과 미국, 멕시코, 인도네시아, 태국, 필리핀, 영국, 독일 등

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글로벌 개봉을 한단 사실...! (ㄷㄷㄷㄷㄷ) 😆😆👍👍

 

출처: CGV/4DPLEX

[BORN PINK] 월드 투어는 북미, 유럽, 아시아, 오세아니아, 중동 등 전 세계 34개 도시에서 66회차 공연을 진행해 180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 세계 걸그룹 역사상 최고 기록을 경신했던 공연이었다고 하는데요!

 

출처: CGV/4DPLEX

 

 블랙핑크는 이 공연으로 국내 최대 실내 공연장인 서울 고척돔에 단독으로 입성한 최초의 걸그룹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게 되었다고 해요  (역시 블랙핑크🖤❤️)

 

출처: CGV/4DPLEX

 

또한 이번 영화는 전 세계 걸그룹 공연 실황 영화 사상 최다 국가인 110여 개국에서

개봉되며 새로운 기록을 추가할 예정이라고...

이쯤 되면 블랙핑크 자체가 역사 그 자체 아닌지..!! 🤪💖

 

출처: CGV/4DPLEX

 
 
 <BLACKPINK WORLD TOUR [BORN PINK] IN CINEMAS>는 ScreenX, 4DX, ULTRA 4DX 등 다양한 특수 포맷 상영을 확정했다고 하는데요, 확실히 공연장에서의 입체적인 체험을 위해서라면 특별관 관람도 좋은 선택일 것 같네요 ㅎㅎ
 
사실 공연 실황 영화에 크게 관심을 가지진 않았었는데,

최근 늘어난 개봉 편수를 보며 하나의 장르로 자리매김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

한 번쯤은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!

 

요번 블랙핑크의 영화가 개봉하면

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ㅎㅎ 🥰

 

그럼, 오늘의 영화 소식은 여기까지!

다음에도 더 알찬 소식으로 찾아올게요💌💌

 

반응형